함진규 국회의원,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수상
상태바
함진규 국회의원,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수상
  • 허승렬 기자
  • 승인 2018.10.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함진규 의원실)함진규 의원

[국회=글로벌뉴스통신]함진규 국회의원(시흥갑,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이 지난 13일(토) 국회 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개최된‘2018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에서 ‘의정발전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언론사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면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자랑스러운 한국인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함진규 의원은 현재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을 맡아 원내 제1야당의 정책사령탑으로서 국정 전반에 대한 건설적 비판과 대안 제시를 위해 매진하고 있는 것과 동시에, 원내지도부라는 주요당직을 맡고 있으면서도 지난 1년간 대표발의 59건(공동발의 307건), 20대 국회 개원 후 현재까지 대표발의 116건(공동발의 726건)을 발의하는 등 개별 국회의원으로서의 활동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함진규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늘 노력해왔던 마음가짐 그대로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으로서도 더 큰 책임감으로 소모적 정쟁보다는 활발한 정책적 비판과 대안 제시에 노력해왔다”면서, “이러한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해 시흥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성실히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