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원쌈-참이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원할머니보쌈·족발, 원쌈-참이슬 이벤트 실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0.0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이슬 패키지 상품 구매 후 스크래치 쿠폰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참여완료
(사진제공:원앤원) 이벤트 포스터- 동남아여행권, 원할머니 보쌈·족발 간장통마늘 보쌈 교환권, 5,000원 할인 쿠폰 증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주류와 보쌈의 대표 기업이 만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43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가을 시즌을 맞아 ‘참이슬’과 ‘원쌈∙참이슬 기획팩’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원쌈∙참이슬 기획팩’ 프로모션 이벤트는 동남아여행권 2매(10명)와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사용 가능한 간장통마늘 보쌈 교환권(50명), 5,000원 할인 쿠폰(1,000명)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참여방법은 전국 대형 마트에서 참이슬 6팩 패키지 상품을 구매 후 패키지 내부 스크래치 쿠폰을 긁은 뒤 일렬번호를 당첨확인 전용 SMS(1644-8498)로 문자전송 하면 당첨 확인 여부 안내문자와 함께 경품수령 방법을 바로 알 수 있다.

원앤원㈜ 마케팅 담당자는 "소주와 함께 먹으면 일품인 간장통마늘 보쌈 메뉴의 맛을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고객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