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한식협회, '제6회 한식의 날 대축제' 발대식 열어....
상태바
(사)대한민국한식협회, '제6회 한식의 날 대축제' 발대식 열어....
  • 이영득 기자
  • 승인 2018.09.18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대한민국한식협회)'제6회 한식의 날' 팜플렛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대한민국한식협회(상임회장 김준오)는 지난 12일(수) 한식협회 사무실에서 '제6회 한식의 날 대축제'를 위한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제공:대한민국한식협회)사)대한민국한식협회는 '제6회 한식의 날'을 위한 발대식 열어...

이날 발대식에서 공동회장으로 곽만근(기술위원장), 안형기 교수를 선임함과 동시에 홍보대사에 대한민국명장 박대순씨를 위촉 하였으며,미얀마 홍보대사에 조리과학연구소장 천덕상, 인도네시아 홍보대사에 부회장 최준혁, 카자흐스탄 홍보대사에 부회장 송충헌, 수석홍보위원장에 국회출입기자협의회 회장(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 권혁중, 홍보위원장에 글로벌뉴스통신 기자(국회출입기자협의회 재무간사) 이영득을 위촉 하였다.

또한 (사)대한민국한식협회는 제1회부터 제5회까지 한식의 날 대축제를 광화문광장에서 개최하였으며 국·내외국인 만여명이 참여하여 대성황을 이루어 한국문화를 알리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김준오 상임회장은 "매년 '한식의 날 대축제'를 개최하여 한식을 세계적인 음식으로 알림과 동시에 세계적인 문화로 자리매김을 함으로서 대한민국의 위상 한층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대한민국한식협회는 2018년 10월23일(화)~24일(수) 이틀동안 '제6회 한식의 날 대축제'를 광화문 광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