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갑호 경영기술지도사회 회장, 신뢰경영인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송갑호 경영기술지도사회 회장, 신뢰경영인 부문 대상 수상
  • 허승렬 기자
  • 승인 2018.09.17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영기술지도사회)송갑호 회장, 신뢰경영인 부문 대상 수상

[국회=글로벌뉴스통신]송갑호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www.kmtca.or.kr) 회장이 9월 17일(월)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에서 영예의 ‘신뢰경영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뉴스와 혁신리더스포럼이 주최하고 황주홍, 박성중, 박정 국회의원이 후원한 이번 수상은 2018년도 국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에 이바지하고 국위를 선양시킨 인물들로 선정되었다.

수상자는 16,000여 명의 중소기업 전문 국가자격사인 경영지도사와 기술지도사 회원 단체인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회장으로 효율적인 중소기업 지원사업 운영과 현장중심의 국가자격사 법정교육 시행에 앞장서 왔으며, 최근에는 「경영지도사 및 기술지도사에 관한 법률 제정」 추진과 자격의 지위 확보, 사업 중심의 지회 운영 전환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송갑호 회장은 “열악한 경영환경에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일선에서 조력하고 있는 경영지도사와 기술지도사를 대신하여 수상해 영광스럽고도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라며, “임기 내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가 최고의 국가자격사단체로 도약하는 기틀을 반드시 마련하겠다”고 수상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