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 빠지다!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상태바
김포에 빠지다!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9.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일산 킨텍스에서 관광지 소개 및 농·특산물 부스 운영
(사진제공:김포시) 일산 킨텍스 국제관광박람회

[김포=글로벌뉴스통신]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김포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6일(목)부터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 2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여행에 빠지다'를 주제로 국내외 280개 지자체와 기업체가 참가해 약 500개 부스가 운영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박람회로 9일(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전시 및 부대 행사와 테마 여행관, 뷰티·미용 특별관, Go, Korea 미디어관이 열린다. 중국여행주제관 in Korea,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대전, 대한민국 식문화페스티벌, 대한민국 귀농귀촌 박람회도 동시 개최된다. 

김포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김포금쌀을 비롯해 지역 농·특산 가공품 및 관광 상품을 국내외 바이어와 방문객에게 널리 알린다. SNS 인맥 구축 이벤트, 김포 관광지 바로 알기 퀴즈 대회, 관광지 룰렛 등 각종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시선을 이끌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김포시 주요 관광지 매력 및 농특산물 등에 대해 집중 홍보하겠다”고 전하며 지자체 및 기관 등과의 관광 콘텐츠 교류 및 파악을 통해 김포 고유의 트랜디한 관광 테마를 개발할 계획임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