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혜, JTBC 새 금토 ‘제3의 매력’ 민세은 역 캐스팅!
상태바
배우 김윤혜, JTBC 새 금토 ‘제3의 매력’ 민세은 역 캐스팅!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9.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혜, ‘준영바라기’ 변신예고! 안방극장 복귀에 이목집중!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김윤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김윤혜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김윤혜가 오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연출 표민수/ 작가 박희권, 박은영)’에서 ‘준영바라기’ 민세은 역에 캐스팅되어 안방극장을 찾을 것. 많은 사랑과 응원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김윤혜가 분한 민세은은 ‘참 하다’ 라는 표현으로 칭찬 받아 마땅할 여성. 준영 곁을 맴돌며, 언제나 힘이 되고 위로가 되어준다. 그러나 극변하는 그녀의 심정이 극의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윤혜. 특히, 지난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야망으로 들끓는 욕망의 화신 정다연 역을 맡아 첫 사극 도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제3의 매력’을 통해 펼칠 그녀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제3의 매력’은 영화 ‘감기’의 박희권 작가와 영화 ‘멋진 하루’의 박은영 작가가 공동 집필하며, 드라마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호구의 사랑’, ‘프로듀사’의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는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후속으로 오는 9월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