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회를 탐색하라! "청년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진짜 기회를 탐색하라! "청년 토크콘서트" 개최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8.08.1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범계큐브 하반기 청년 토크콘서트 라인업 공개… 총8회 개최
(사진:안양청년네트워크) 범계큐브 하반기 청년 토크콘서트 라인업 공개… 총8회 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 청년공간 범계큐브가 하반기 토크콘서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범계큐브는 청년의 진짜 기회를 탐색한다는 <청진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여행×콘텐츠=트래폴리오’, ‘청년 맘(mom)대로 크리에이터’, ‘덕업일치 클라-쓰’ 등의 다양한 장르의 토크콘서트를 마련했다.

범계큐브 청년 토크콘서트는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지역 청년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청년 간 네트워크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청년 토크콘서트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매회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행사를 기획한 범계큐브 김도현 센터장은 “청년이 직접 기획하고 연사를 섭외하며 마련한 행사인 만큼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멘토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청년 맘(엄마)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토크콘서트에 멘토로 참여하는 아리랑스쿨 문현우 대표는 “중고등학교를 졸업한 안양에서 강연을 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지역의 후배들을 위해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번 범계큐브 토크콘서트 <청진기 프로젝트>에는 아리랑스쿨 문현우 대표, 자전거세계일주 김훈호 작가, 교육 콘텐츠 채널 ‘유튜브랩’ 강민형 대표, 국내 1호 주부크리에이터 안성원 님(태희의 해피하우스), 커피탐이나 박솔탐이나 대표, 뷰티 랭킹1위 앱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 등이 멘토로 참여하며, FC안양과 공동으로 박문성해설위원, 축구 전문 콘텐츠 채널 ‘Shoot for Love’ 바밤바&반병지 PD 등이 참여하는 <꿈을 잇는 수다> 토크콘서트도 마련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