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테크노밸리, 빅데이터 관련 특강 실시
상태바
판교테크노밸리, 빅데이터 관련 특강 실시
  • 권순만 기자
  • 승인 2013.09.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과학기술과)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원장 박정택)이 5일 오후 3시 판교테크노밸리 내 글로벌R&D센터에서 ‘빅데이터(Big Data)`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빅데이터 환경이 도래하였지만, 아직 빅데이터 분석, 목표 및 효과 등을 현업에 적용하기 어려운 현실에서 이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빅데이터의 효과적인 활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은 솔트룩스 이경일 대표이사의“빅데이터 기술 및 산업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빅데이터의 효용가치와 이를 구현하기 위한 기술 및 전략 프레임워크에 대한 설명과 빅데이터 분석 사례를 통해 현재의 대표적 빅데이터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향후 그 발전 방향을 전망해 볼 예정이다.

 판교테크노밸리지원본부 김춘식본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 생성되는 규모를 가늠할 수 없는 대규모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통제, 활용하는 방안을 밸리 내에 기업 및 산업관련자들에게 알리고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특강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 해당산업 관련자, 학생 등은 별도의 비용없이 무료로 참석가능하며, 참가신청은 판교테크노밸리지원본부 ICT 융합팀 (031-739-7128)/cometmin@gstep.re.kr)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