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서비스 추구 -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센터
상태바
고객만족 서비스 추구 -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센터
  • 홍태익 기자
  • 승인 2018.06.25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홍태익 논설위원)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박근영 기사

[안산=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선진3길4 소재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센터에 2~3일 전부터 타고 다니는 승용차의 엔진체크 및 배기가스배출점검등이 운행 중에도 점등되어 방문했다.

방문한 현장은  3정5S가 실천되는 현장이었다. 3정은 △정량 △정품 △정위치를 나타내며, 5S는 △정리 △정돈 △청소 △청결 △습관화를 의미한다. 현장은 깔끔하며 한눈에 고객의 신뢰를 얻기에 충분했다.

접수를 하고 순서를 기다리던 중 박근영 기사가 엔진체크 및 배기가스배출점검등 수리요구 내역을 보고 연료 주입일을 물어 보았다. 

답변을 듣고는 연료캡을 열어 제대로 닿혀있지 않은 상황을 보고 고객에게 원인과 이유를
자세하게 설명하여 주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홍태익 논설위원) 차량상태를 점검하는 박근영 기사

 엔진체크센서 장치를 통해 점검등 소등을 확인한 후 친절하게 주위의 교통까지 확인하며 배웅하였다.

박근영 기사의 친절과 서비스정신은 르노삼성에 대한 브랜드이미지 재인과 회상에 충분한 감동을 주었다.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매우 어려운 현실이다.

이러한 어려움을 고객에 대한 서비스정신과 고객가치 창출에 주안점을 둔다면 고객의 감동을 통해 다소나마 나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