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현충탑 참배로 본격 선거운동
상태바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현충탑 참배로 본격 선거운동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5.3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6시 시청 옆 농구장에서 하남시 출마자 합동유세
(사진제공:김상호 캠프) 현충탑 참배로 선거운동 돌입

[하남=글로벌뉴스통신]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김상호 후보는 31일 6.13지방선거 첫 일정으로 창우동 검단산 현충탑을 참배하는 것으로 공식선거운동을 본격 시작했다.

김상호 후보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 먼저 가신 호국영령들과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헌신과 나라사랑이 없었다면, 우리가 바라는 ‘정의로운 하남’, ‘사회적 약자도 희망을 품는 하남’, ‘지속가능한 자족도시 하남’도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의 평화를 위한 노력으로 휴전 이후 전에 없던 평화무드가 한반도에 흐르고 있다.”며, “6.13지방선거에 압승하여 문재인 정부의 평화정착 노력에 힘을 실어주고, 자족도시로 도약하는 하남시 발전의 완성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출마자 모두 혼신의 노력을 다하자.”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현충탑 참배에는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를 비롯해, 최종윤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지역위원장 및 도의원 후보, 시의원 후보와 시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 본부장 등이 참석, 본격 선거운동에 앞서 각오를 다졌다.

이날 오후 6시에 하남시청 옆 농구장에서 하남시장 및 도의원, 시의원 출마자 10명의 합동유세가 있을 예정이다. 합동유세는 출마자 전원의 소견발표 및 지역현안, 공공갈등 해결과 관련한 퍼포먼스 등이 있을 치러진다.

이날 퍼포먼스는 ‘갈등과 불통의 벽 허물기’와 ‘희망의 신발 끈 묶기’ 등을 통해 하남시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원팀으로 뭉쳐 ‘공공갈등과 지역현안의 해결’, ‘도약하는 하남을 위한 출마자들의 다짐’을 표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