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마블’성공 전략 공개한다
상태바
‘모두의 마블’성공 전략 공개한다
  • 권순만 기자
  • 승인 2013.08.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경기도청)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 기획세미나(2012)
 경기콘텐츠진흥원은 2013년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 기획세미나’를 오는 8월 29일 (목) 오후 3시 안양 호계동 G스퀘어 1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가 공동주최하는 본 세미나는 ‘뉴 패러다임을 여는 스마트콘텐츠의 미래’라는 주제를 통해 성공적인 모바일 콘텐츠 개발 전략 및 마케팅 활용 방안 등을 콘텐츠기업인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2부에 걸쳐 개최되는 세미나는, 최근 1천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스마트폰 국민게임으로 자리 잡은 ‘모두의 마블’ 제작사 ‘CJ E&M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의 발제를 시작으로, 국내 최대의 앱통합 마케팅 기업인 ‘모바일페이스’의 장기태 대표가 발표를 맡는다. 세미나를 통해 ‘모두의 마블’ 성공 전략 및 성공적인 모바일 앱 마케팅 활용 방안 등이 공개될 예정이며 세미나 종료 후 기업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 교류회도 이어질 예정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가 개최하는 ‘기획세미나’는 지난 2011년 ‘구글, KT, LG의 모바일 전략’, 2012년 ‘카카오톡 성공 전략 발표’ 등을 통해 정보 공유 및 협업에 목마른 일선 콘텐츠 기업인들에게 매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기업 네트워크 구축 및 동반성장을 위해 2009년부터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를 조직하여 운영해 왔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최동욱 원장은 “경기도는 급변하는 스마트콘텐츠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경기도 콘텐츠기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지속 개최해 왔다”며 “콘텐츠 기업의 동반성장 및 협업을 위해 기업협의회 운영은 물론 지속적인 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 회원사 가입은 (www.gcon.or.kr)를 통해 상시 가능하며, 세미나 온라인 사전등록은 27일 마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