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창 안동시장 예비후보, 장애인종합복지관 공약 발표
상태바
권기창 안동시장 예비후보, 장애인종합복지관 공약 발표
  • 김점선 기자
  • 승인 2018.04.19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0일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인 복지 정책 발표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권기창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예비후보가 장애인 관련 복지정책을 발표했다.

 권기창 예비후보는 "맞춤형 복지의 일환으로 장애인 종합복지관 시설을 확충할 것”이라며 “모두가 함께 사는 세상의 가치를 구현 하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종합복지관은 이용편의 요구도가 다른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다중시설이다. 일반적인 관점으로 건물 유지, 보수를 생각하기 보다는 작은 수선과 변화라도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 권 예비후보는 “이용자 입장에서 필요한 시설 보완과 확충이 필요하다”며 장애인에 대한 배려를 강조했다.
 
 권 예비후보는 장애가 더 이상 사회참여에 제약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하며 △사례관리 △심리 지원 △직업 지원 등 다양한 장애인 복지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의 전문성도 지속적으로 높여 서로가 상생하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권 예비후보는 “지자체는 단순한 행정적 예산 지원에 그치지 말아야 한다”며 “자립과 행복한 삶을 위한 안정적 직업, 재활, 여가활동 등 삶의 질 향상에 노력을 기울여 한 차원 높은 복지 정책을 구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오는 21일(토) 오후 2시 홈플러스 맞은편 백암빌딩 5층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