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기술개발 사업설명회 ‘인산인해’
상태바
경기도 기술개발 사업설명회 ‘인산인해’
  • 권순만 기자
  • 승인 2013.08.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원장 박정택)이 21일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내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2013년도 제2차 경기도 기술개발사업 설명회’를 개최한 가운데 400여 명의 기업·연구기관 관계자가 참석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설명회는 기술개발 사업 소개와 사업계획서 및 발표자료 작성요령에 대해서 설명하고 분야별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해 궁금한 점을 해소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사업은 도내 기술개발 현장 수요에 부응하여 ‘기업개방형’과 ‘경기북부’ 등 2개 분야에 집중하여 과제당 1년 이내 최대 1억 원의 기술개발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도내 기업의 기술혁신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박정택 경기과학기술진흥원장은 “경기도 기술개발사업은 그간 일자리 창출, 매출 실현 등 투입대비 큰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기업지원 핵심사업”이라며 “기술개발의 성공이 곧 기업과 경기도의 동반 성장과 더불어, 범국가적 창조경제에 이바지함을 감안할 때 향후 더 많은 기업이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날 설명회에 참석한 한 기업(화성 소재) 대표는 “일반적인 설명회와는 달리 R&D기획 단계부터 사업계획서 및 발표자료 작성 방법, 예산산정 요령, 사업화 연계 방안에 이르기까지 자칫 놓치기 쉬운 내용을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어 여러 모로 큰 도움이 되었다”며 “설명들은 내용들을 충실히 반영, 선정되어 기술개발.사업화에 성공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경기과기원은 오는 28일(수) 오후 1시 반부터 고양 일산동구청에서도 북부지역 기업.대학.연구기관 관계자를 위해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내달 12일까지 전산접수(서류제출은 9월 13일까지)를 마감한 후 사전검토, 선행특허조사, 선정평가위원회를 통해 최종과제를 선정,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기타 세부 내용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step.re.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사업관리팀(031-888-9938, 4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