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와 함께 제주도 가족여행 떠나요!
상태바
캠코와 함께 제주도 가족여행 떠나요!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3.2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여건상 여행이 어려운 135가족을 선정해 제주도 가족여행 지원
(사진제공:사회적가치구현부) 캠코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창용)가 경제적 여건으로 가족여행이 어려운 가족을 대상으로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선물한다.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가족여행을 선물하는 캠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7회에 걸쳐 총 815가족이 참여해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되새기고 삶의 희망을 가꾸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문창용 사장의 경영철학인 ‘개방·혁신·상생’에 맞춰 보다 많은 국민들이 희망 Replay 사회공헌활동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족여행 대상을 캠코의 서민금융 고객에서 국민 전체로 개방․확대하여 진행하고 있다.

이번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 신청은 3월 26일(월)부터 4월 13일(금)까지 캠코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총 135가족을 선정해 4월 30일(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가족은 5월(1차), 6월(2차), 10월(3차) 중 희망하는 시기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게 되며, 특히 10월 예정인 3차 여행은 ‘다문화 가족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캠코가 드리는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선물이 우리 이웃의 삶에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캠코는 앞으로도 형식적인 지원이 아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금융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캠코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의 지원 대상 및 제출 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캠코 홈페이지(http://www.kamco.or.kr)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red.cros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