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스마일스토리知’모바일웹 서비스 개시
상태바
중진공,‘스마일스토리知’모바일웹 서비스 개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8.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청년 구직자에게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일스토리知(smilestory.or.kr)’ 사이트를 모바일 기기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마일스토리知(smilestory.or.kr)”는 청년구직자에게 우수 중소기업을 알리기 위해, 대학생기자단(66개 대학, 100명)이 중진공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인 ‘으뜸기업’을 직접 방문․취재하여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소개한다.

 모바일웹 서비스는 반응형웹을 적용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스마일스토리知”를 방문하여 ‘으뜸기업’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으뜸기업’은 증진공이 중소기업을 지원하며 쌓은 노하우로 매출, 임금뿐만 아니라 복지수준, CEO 및 기업문화, 기업의 미래, 독창적 기술력 등을 판단하여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으로 신뢰도와 청년취업층의 호응이 높았다고 중진공 관계자가 밝혔다.

 중진공은 올해 9월말까지 총 1,004개 ‘으뜸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스마일스토리知(smilestory.or.kr) 사이트 또는 중진공 인력개발처(02-769-64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