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인도네시아 진출 교두보 점검
상태바
BNK금융, 인도네시아 진출 교두보 점검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11.22 0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은행 본점에서 동남아 진출 확대를 위한 상호 의견 교환
(사진제공:사회공헌홍보부)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관계자들과 면담을 갖고 기념촬영 (사진 뒷줄 오른쪽에서 여섯번째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 일곱번째 안효준 그룹글로벌총괄 사장)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21(화) 오후, 부산은행 본점에서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관계자들과 만나 동남아시아 진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조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본점을 방문한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관계자들은 금융산업 전반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국장급으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BNK금융의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와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동남아시아 진출 계획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면담은 향후 진출 예정 국가인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관계자들에게 BNK금융그룹의 글로벌 부문 역량을 소개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면담을 주재한 안효준 BNK금융그룹 글로벌총괄 사장은 “BNK금융그룹은 세계 각국과의 금융 네트워크를 강화해 글로벌 역량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8일 입국해 5박 6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 중인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방문단은 19일(일), 서울 기업체 방문을 시작으로 한국은행 본점, 부산시, BNK금융그룹 부산은행 본점 등 국내 여러 기관과 기업체들을 견학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