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한국PD연합회 업무협약 팸투어 실시
상태바
부산시-한국PD연합회 업무협약 팸투어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11.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홍보에 날개를 펼친다.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는 17일 오후 2시 해운대 아르피나 리조트 8층 회의실에서 ‘언론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한국PD연합회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박 2일의 팸 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영환 경제부시장, 한국PD연합회 송일준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양해각서에는 ▲부산시가 개최하는 국제행사에 PD연합회 참여시 편리제공, 부산시 홍보 관련 콘텐츠 제작 등의 활동 시 편리 제공 ▲PD연합회 회원들이 제작하는 각종 콘텐츠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부산시 콘텐츠 홍보에 편리 제공, 부산시의 요청에 따른 언론 네트워크 구축에 관련 정보와 편의 제공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협약은 부산시가 중앙방송언론과의 대폭적인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팸 투어를 통해 부산에 대한 시야확대를 모색하여 향후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제작 시 부산을 긍정적으로 반영하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서병수 시장은 “전국 대상 파급력이 큰 방송에서 소개된 지역이나 장소가 주요 관광지화 되는 등 최근 방송 로케이션을 통한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지금 추세에 이번 협약과 팸 투어를 통해 숨겨진 부산의 매력적인 모습을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지역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며, “부산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언론에 대한 지원과 협력의 다각화로 지역 홍보와 언론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