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뉴스통신 26일, '제1회 통일 기원 건강 걷기 대회' 개최
상태바
글로벌뉴스통신 26일, '제1회 통일 기원 건강 걷기 대회' 개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7.11.09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학회,국회 출입기자협의회, 여정포럼 등이 주최, "휴식과 건강의 시간으로 힐링하기"

[국회=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이 주관하고 국회학회,국회 출입기자협의회, 서울한영대학교, 여정포럼 등이 주최하는 ‘제1회 통일 기원 건강 걷기 대회’가 2017년 11월26일(일), 오전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국회의사당 경내와 경외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통일 기원과 희망찬 미래를 건강한 시민과 함께 열어가자는 의미를 담아 ‘밝은 사회 상식이 통하는 둥근 사회’를 지향하는 글로벌뉴스통신 창간 5주년 기념식과 지난해 출범한 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1주년,국회학회 창립을기념해 마련됐다.

1부 행사는 오전 9시30분 참가 접수와 개회식에 이어 걷기대회가 실시된다.

걷기대회는 국회의사당 정문을 출발해 윤중로 주변 인도를 거쳐 출발지점으로 돌아오는 약 5㎞ 코스로 1시간30분이 소요될 전망이다.

이후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는 2부 행사는 둥근사회 예술단 소속 가수 들의 축하공연과 후원사 협찬품 20여 점의 경품 추첨, 자장면 무료 급식 봉사활동 등이 진행된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박현진 기자) 국회의사당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회비 1만원을 지참해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 및 신청하거나 11월13일부터 25일까지 인터넷 접수(http://www.globalnewsagency.kr)를 하면 된다.

우천시에도 행사는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국회일원 통일기원 걷기대회 사무국(02-761-3884)으로 하면 된다.

권혁중 발행인은 “자장면 무료 급식 봉사 및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면서 "많은 시민이 가족과 함께 참가해 통일 기원과 밝은 사회 상식이 통하는 둥근 사회를 위해 심신의 건강과 휴식이 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