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천군 농상품 홍보판매전 개최
상태바
2017 서천군 농상품 홍보판매전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11.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농상품 한자리에 홍보판매전 열어
(사진제공:서천군청) 2017 서천군 농상품 홍보판매전 개최

[서천=글로벌뉴스통신]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천군 특화시장 특설무대에서 서천을 대표하는 농특산물과 가공 상품 등 농업과 관련된 융복합 산업 결과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17년 서천군 농상품 홍보판매전’을 개최한다.

서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석희성)가 주최하고 농촌지도자서천군연합회(회장 이철재) 등 9개 농업인 단체로 구성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제22회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여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특히, 지역 농업 브랜드 확산과 융복합 산업화로의 도약을 위해 직접 가공 생산한 농상품을 전시하여 소비자의 반응을 살피는 한편, 서천군의 우수 농상품을 알리면서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신기술 현장 확산 보급을 위한 농업기술보급 성과 전시와 100% 서천쌀 및 서천동부로 만든 모시떡 홍보 및 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하여 서천군 농상품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방주영 인력육성팀장(서천군농업기술센터)은 “이번 행사는 농촌자원을 토대로 생산, 가공, 체험 등을 어우르는 융복합 산업의 기틀을 다지는 것은 물론, 지역 농특산물 홍보‧판매로 농가소득 증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