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 좋은 이천 만들기 공모
상태바
살기 좋은 이천 만들기 공모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11.0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글로벌뉴스통신]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시민이 살기 좋은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살기 좋은 이천 만들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기간은 11월 3일부터 11월 17일까지이며, 공모주제는 ▲인구증가 정책방안(육아‧보육‧교육) ▲청년 일자리 창출 방안 ▲참시민 행복나눔운동 및 행복한 동행의 확산 방안 ▲기타 시민행복 및 시정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안으로 이천시 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이천시 블로그를 통해 시민 선호도를 조사한 후 대학교수와 시민단체로 구성된 위원회에서 접수된 제안을 심의할 예정으로, 시민의 입장에서 아이디어 평가를 통한 공감대 형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른 제안 공모전과 차별화를 두었다.

공모전에 제출된 제안은 ‘실시 가능성·시민 공감도·파급력·계속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 최우수 1명(시상금 200만 원 이내), 우수 2명(150만 원 이내), 장려 3명(100만 원 이내) 을 선정해 11월 말 심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민에게 시정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과 소통의 기회가 마련될 이번 공모전에 관련된 사항은 이천시 홈페이지(www.icheon.go.kr) ‘참여마당-시민제안 공모전’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