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NEW B 혁신 포럼’ 개최
상태바
BNK부산銀, ‘NEW B 혁신 포럼’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11.0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부산은행(New Busan Bank)의 100년 설계‘로 열띤 토론
(사진제공:지역발전홍보부) ‘4차 산업혁명 시대! 은행산업의 위기,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가?’ 주제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10/31(화) 오후, 부산은행 본점에서 빈대인 은행장을 비롯한 전 경영진 및 부실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변화와 혁신을 위한 ‘New B 혁신 포럼’을 개최했다.

‘New B 혁신 포럼’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은행산업의 위기,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가?’ 를 주제로 외부 전문가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강연자로 나선 한국금융연구원 김우진 선임연구원은 “은행의 경쟁력은 자산, 자본력 이상으로 소프트웨어(무형자산)가 강력한 은행의 경쟁 우위 요건이 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CEO를 중심으로 경영진 모두가 경영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설계해 나갈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제공:지역발전홍보부) 새로운 부산은행(New Busan Bank)의 100년 설계‘로 열띤 토론

강연 후, 질의응답 시간에는 강연자와 경영진, 부실장 등 참석자들이 부산은행의 당면한 현안을 두고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포럼을 주관한 빈대인 은행장은 “완전히 새로운 부산은행, 뉴 부산은행(New Busan Bank)으로 재탄생을 위해 나 자신부터 혁신을 시작 하겠다.”고 전하며 경영진과 본부부서장이 은행의 경영 혁신을 이끌어줄 것을 당부하며 포럼을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