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의 아름다움 담은 시리얼 먹고 건강하게 자라렴”
상태바
“강원도의 아름다움 담은 시리얼 먹고 건강하게 자라렴”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강원도 초등학교 4곳에 시리얼 2천인분 전달
(사진제공:농심켈로그) 강원도 홍천군 협신초등학교 학생들이 30일(월),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소개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리얼을 전달받고 건강하게 자라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농심켈로그가 30일(월) 강원도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담은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강원도 초등학교 4곳에 시리얼 2천인분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강원도 초등학교 학생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호랑이 기운이 솟아난다’는 ‘토니(호랑이)’ 마스코트로 유명한 ‘콘푸로스트’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를 준비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강원도 홍천군 협신초등학교 학생들이 30일(월), ‘토니(호랑이)’ 마스코트로 유명한 시리얼, ‘콘푸로스트’를 전달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강원도 초등학생들에게 전달되는 시리얼 제품 패키지에는 2018년 2월에 강원도 평창에서 개최되는 동계 스포츠 행사를 앞두고 특별하게 디자인한 강원도의 명소들이 담겨 있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담은 농심켈로그의 시리얼은 평창 거문초등학교, 춘천 송화초등학교, 양양 손양초등학교, 홍천 협신초등학교에 전달된다. 앞서 26일에는 강원도 홍천 명동보육원에 2천인분의 시리얼을 기부하고 따뜻한 온정을 나눈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