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빅마켓 금천점서 로드쇼 개최.
상태바
보쉬전동공구, 빅마켓 금천점서 로드쇼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2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보쉬공구) 보쉬전동공구, 빅마켓 금천점서 로드쇼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는 내달 6일까지 롯데마트 빅마켓 금천점서 9개월만의 로드쇼(Roadshow)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쉬전동공구 사업부는 이번 로드쇼에서 보쉬 대표 제품 전동공구 19종과 공구 액세서리 7종, 총 26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로드쇼 주요 제품으로는 가정에서 쉽게 콘크리트 작업까지 가능한 10.8V 충전 해머드릴(GSB 10.8-2LI), 드라이빙 전용 3.6V 스크류 드라이버(IXO III 3.6V)와 가정 내 목재, 철재 등 간단한 작업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18V 충전 드릴드라이버(GSR 1800-LI) 등이 있다.

특히, 본 제품들에는 리튬이온 배터리가 적용됐다. 리튬이온 배터리는 미사용 시간 동안 에너지가 서서히 소모되는 자연방전 현상과 전력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충전을 반복할 시 최대용량이 줄어드는 메모리효과가 없어 내구성이 강화된 배터리 형식이다.

또 보쉬 18V/14.4V 충전 해머드릴(GSB 18-2-LI , GSB 14.4-2-LI) 구매 고객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교체형 배터리(2.0Ah)를 증정한다. 또 보쉬 18V 충전 드릴드라이버(GSR 1800-LI) 구매 시 보쉬 툴백을, 고압세척기(Easyaquatak 120) 구매 고객에게는 소낙스 세차 키트를 각 2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보쉬 전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공구함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수공구세트를 증정한다. 그 외 모든 제품 구매 시 보쉬 장바구니가 제공된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보쉬 제품 전문가가 공구 사용법을 직접 소개하는 시연행사도 진행된다.

보쉬전동공구 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보쉬는 핵심 사업 목표인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브랜드데이, 로드쇼 등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면서 "빅마켓에서 9개월만에 진행되는  로드쇼인 만큼 보쉬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고, 푸짐한 증정품 혜택도 덤으로 받는 기회를 가져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