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지식서비스 기업 성장 지원
상태바
부산시, 지식서비스 기업 성장 지원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10.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망 지식서비스 기업 대상 투자 및 자금지원 설명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는 지식서비스 기업 성장자금 마련 지원을 위해 10월 26일(목) 오후 3시에 센텀기술창업타운(해운대구 센텀동로 45) 10층에서 유망 지식서비스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 및 자금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부산테크노파크, 신용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 등이 참여하여 기관별 투자 및 자금지원 사업 등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 순으로 진행하게 된다. 기관별 주요 발표내용으로는 △ 부산테크노파크에서 부산시 조성펀드 현황, 성장단계별 필요자금 투자연계 지원 △ 신용보증기금에서 유망·특화 서비스기업 보증, 메인비즈(경영혁신중소기업) △ 기술보증기금에서 고부가서비스 프로젝트 보증, 문화산업완성 보증, 이노비즈(기술혁신중소기업) 등이다.

관심 있는 기업이면 누구나 설명회에 참석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금융과(☏ 051-888-4864)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지역 유망 지식서비스기업이 투자 및 자금 지원을 많이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식서비스 기업 지원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식서비스 기업 : 지식의 생산, 가공, 활용 및 유통을 통하여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