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방송, 국내 최초 외국인 DJ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부산영어방송, 국내 최초 외국인 DJ 콘테스트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8.01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영어방송(FM90.5)은 8월 2일 저녁 7시 광안리 밤바다에서 국내 최초로 외국인 DJ들만 대결하는 DJ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외국인들의 생활편의와 정보를 위해 24시간 영어로 방송하는 부산영어방송이 외국인들의 참여와 내․외국인 모두의 즐거움을 위해 기획한 이번 대회는 기존의 국내 DJ대회와는 달리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인 DJ들만을 위한 대회이다. 광안리 밤바다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화끈한 DJ음악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치열한 예선전을 통과한 7명의 외국인 DJ들의 결승전 무대이기도 한 이번 대회의 명칭 7X7은 바로 7명의 외국인 DJ가 각 7분 이상의 공연 시간을 가진다는 의미이다.

  이번 DJ대회 결승전에 출전하게 된 DJ는 DJ Blaze, DJ ColdChillin, DJ Ferry, DJ Kalibo, DJ Mike Holland, DJ Pinnacle TheHustler 그리고 DJ Woodreaux 이며, 국내 최정상 DJ인 DJ Pandol과 DJ Freakhouze의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부산영어방송이 주최하고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와 부산햅스가 후원하는 제18회 부산바다축제와 함께하는 ‘2013 BeFM Expat DJ Contest 7X7’는 최소 1곡 이상의 K-POP을 믹스하여 공연하여 외국인들이 재해석한 K-POP과 DJ 음악의 절묘한 조화로 DJ공연의 재미를 더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 우승자는 최대 100만 원의 상금 및 클럽 공연, 그리고 부산영어방송 DJ 뮤직쇼 진행의 특혜를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