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소벤처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위원 소통
상태바
경기중소벤처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위원 소통
  • 홍태익 논설위원
  • 승인 2017.08.18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홍태익 논설위원) 비즈니스지원단 소통의 장 취지를 설명하고 있는 우만성실장

[수원 =글로벌뉴스통신]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에서는 인근식당에서 8.17(목)오후 6시30분부터 8시까지 비즈니스지원단 화합과 의소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박숭구 기업환경개선과 과장을 중심으로 실무 총책임자인 전영란 주무관과 우만성 실장이 총 26명의 경기지방중소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을 이끌고 있다.

(사진 : 홍태익 논설위원) 경기중소벤처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을 이끌고 있는 박숭구과장과실무 총책임자 전영란주무관

26명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전문상담원의 면면을 보면 법무분야의 조용하 변호사, 기술분야의 송석관 변리사, 노무분야의 김병대 노무사, 경영전략의 우만성 실장,창업분야의 전광채, 금융분야의 허경욱, 김혁중 경영지도사, 생산관리의 장대열, 정보화분야의 장영채 경영지도사, 최승식 지도사 등이다.

이날 모임에서 박숭구 과장은 비즈니스지원단의 역할과 책임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위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비즈니스지원단은 중소기업 경영애로 해소를 목적으로 구성된 변호사, 관세사, 변리사, 경영ㆍ기술지도사 등의 전문가 등록 풀(Pool)로 엄선하여 선발된 집단이다.

비즈니스지원단은 전문상담위원과 클리닉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모임인 26명은 전문상담위원으로 클리닉위원까지 겸하고 있다.

중소기업의 현장애로를 신속하게 지원하고 있는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위원은 상시 준비된 상태이다.

기업이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해당 지역 지방 중소벤처기업청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하거나 인터넷으로 기업마당(bizinfo.go.kr) 회원가입후 비즈니스지원단 상담하면 되며, 전화는 ☎1357(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청 비즈니스지원단 전화로 상담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