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e’llRich100 은퇴설계콘서트 개최
상태바
우리은행, We’llRich100 은퇴설계콘서트 개최
  • 이길희기자
  • 승인 2017.07.13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의 부동산, 세무 등 분야별 전문가의 ‘1대1 맞춤상담’과 ‘명사 특강’ 진행
(사진제공:우리은행)우리은행, We’llRich100 은퇴설계콘서트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은 13일 (목)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라이나전성기재단, 트러스톤자산운용연금포럼과 함께 ‘We’llRich100 은퇴설계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풍요로운 삶과 아름다운 노후’를 주제로, 퇴직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퇴직한 장년층 300여명을 초청해,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할 수 있도록 ‘1:1 전문가 맞춤상담’과 명사 초청 강연을 실시했다.

1부 행사에서는 우리은행 WM자문센터와 트러스톤자산운용연금포럼 전문가들이 참여해 부동산, 세무, 자산관리 분야별로 1대1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라이나전성기재단에서는 ‘시니어를 위한 배움과 나눔의 커뮤니티’를 소개했다. 2부에서는 트러스톤자산운용연금포럼의 강창희 대표가 ‘100세시대의 행복한 노후설계’, 문요한 작가가 ‘인생으로의 두 번째 여행’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고, 우리은행 WM자문센터에서 ‘수익형부동산 투자전략’에 대한 전문가 강연이 이어졌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 후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며, “우리은행 은퇴설계전문가인 ‘웰리치100플래너’를 통해 다양한 은퇴설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