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딩고와 손잡고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 공개
상태바
지코, 딩고와 손잡고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 공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7.05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딩고)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지코가 단독 리얼리티를 공개한다.

오는 12일(수)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지코는 '오프더레코드, 수지'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딩고(Dingo)와 손 잡고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Hack ZICO)'를 공개한다. ​

'핵 지코'는 오는 6일 오후 7시 딩고뮤직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공식 채널들을 통해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목요일 오후 7시 본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핵 지코'는 지코의 휴대폰을 해킹하여 그의 개인적인 일상을 관찰한다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컨셉의 리얼리티로, 총 5회에 걸쳐 공개된다.

국내 음악의 트렌드를 이끄는 동시에 글로벌 뮤지션으로서 도약중인 '핫 아이콘' 지코의 삶 뒤에 감춰져 있던 인간 우지호의 날 것 그대로 일상과 솔직한 진심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으로, 지코의 인간적인 매력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딩고에서 앞서 제작한 '오프더레코드, 수지'가 수지의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하면서 1회 첫 공개 직후 하루 만에 통합 조회수 360만을 돌파한 것에 이어 총 10회 분량 콘텐츠의 통합 조회수가 3,300만을 기록하는 등 놀라운 성적과 함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는 만큼, '핵 지코' 역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문재인 대통령에게 '이니'라는 별명을 지어주며 열풍을 불러 일으킨데 이어, 수지, 지코 등 사회 각계각층의 명사들과 톱스타들이 출연하며 젊은 세대의 시선을 담아내는 18~34 소셜 모바일 세대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지코의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는 오는 6일 오후 7시 딩고뮤직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공식 채널들을 통해 티저를 첫 공개하며, 매주 월, 목요일 오후 7시 본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