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시작해' MV 공개 퍼포먼스 '눈길'
상태바
업텐션, '시작해' MV 공개 퍼포먼스 '눈길'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6.3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TOP Media)그룹 업텐션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그룹 업텐션의 새 앨범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9일(금) 오후 업텐션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업텐션은 남성적인 눈빛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쟁취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는 남자의 마음을 파워풀한 군무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쿤과 비토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샌드백을 내려치며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환희와 샤오는 체념한 듯한 표정 연기로 쉬지 않고 달려 지친 남자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또한 육상 트랙을 형상화한 세트장의 네온 불빛 아래에서 올블랙 의상을 입은 업텐션의 실루엣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욱 다이나믹하고 섹시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한걸음만 쓰러지지마'라는 가사에 운동화 끈을 질끈 묶는 환희와 총소리에 맞춰 달리기를 시작하는 업텐션의 모습이 그려져 영상에 박진감을 더한다.

업텐션의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타이틀곡 '시작해(Runner)'는 팝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뭄바톤 계열의 댄스곡으로 사랑을 달리기에 비유해 혼자 앞서가거나 뒤쳐져서도 안 되는 사랑의 어려움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내 페이스를 조절하고 싶은데 늘 앞서가는 나의 마음 따라가', '가슴이 터질듯해 숨이 차올라 뛰는 것처럼 힘이 들어' 등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숨이 차오르게 달려가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29일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시작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컴백무대는 30일(금) KBS2TV '뮤직뱅크'에서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