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처음으로 부산서 단독 콘서트 개최
상태바
마마무, 처음으로 부산서 단독 콘서트 개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6.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RBW)걸그룹 마마무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두 번의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음원파워뿐만 아니라 티켓파워까지 입증한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오는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부산 KBS 부산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7 마마무 콘서트 - 무지컬(MOOSICAL) 커튼콜 in 부산'을 열고 부산 팬들과 만난다.

내달 7월 14일 오후 8시 Yes24를 통해 팬클럽 대상 선예매를 시작으로 7월 17일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 3월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7 MAMAMOO CONCERT Curtain Call' 예매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마마무 소속사 측은 "마마무의 부산 콘서트는 그간 지방 공연 개최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부산에서의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오랜 시간동안 기다려주신 부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 같은 공연으로, 마마무와 시원한 여름나기를 바라면서 풍성한 레퍼토리를 준비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마무의 이번 부산 단독콘서트 '무지컬 커튼콜 in 부산'은 기존의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화러한 퍼포먼스, 대규모 라이브 밴드 등이 어우러진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 여기에 최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 신곡이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매 콘서트마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며, 음악은 물론 의상, 무대 연출 등 믿고 보는 '공연형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는 마마무가 이번 공연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최근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컴백과 동시에 음원, 음반, 음악방송을 모두 휩쓸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지

난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블랙핑크를 제치고 1위에 등극하며 SBS MTV '더쇼'와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 3관왕에 등극, 여름 걸그룹 대전에서 승기를 잡으며 '新 썸머퀸'으로 우뚝 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