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X산들, 듀엣곡 발매 D-7 화보 공개
상태바
유승우X산들, 듀엣곡 발매 D-7 화보 공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6.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듀엣곡 '오빠(OPPA)' 공개를 앞두고 있는 유승우와 산들이 훈훈한 화보를 공개했다.

유승우 소속사 측은 지난 29일(목)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승우와 B1A4 산들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발표에 앞서 훈훈한 브로맨스 화보를 공개합니다! 2017.07.06 COMING SOON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유승우와 산들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속에는 '오빠'라는 문구와 함께 유승우와 산들이 녹음실 쇼파에 앉아 나란히 앉아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로 화제의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드라마 흥행과 함께 히트시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 역시 차트를 올킬하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산들은 B1A4의 메인 보컬로 지난해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매하며 '무공해 발라더'라는 수식어를 얻고  차세대 보컬리스트 자리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최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박미경 편에서 5연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해 실력을 과시했다.

한편, 유승우와 산들의 듀엣곡 '오빠(OPPA)'는 오는 7월 6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