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해진 비주얼' 블랙핑크 제니,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상태바
'강렬해진 비주얼' 블랙핑크 제니,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6.1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YG 엔터테인먼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오는 22일(목)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가 멤버 제니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블랙핑크 소속사 측은 16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의 개인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제니는 양갈래로 머리를 묶고 붉은색 의상을 입은 제니가 시크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청순한 이미지였던 제니가 이전보다 강한 비주얼과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니는 정식 데뷔 전 지드래곤 앨범 피처링 무대로 가요계의 핫한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블랙핑크 데뷔 이후 랩, 보컬, 댄스 등 각 분야에서 모두 두각을 나타내며 귀여우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데뷔한지 1년도 안된 블랙핑크는 데뷔곡 ‘휘바람’, ‘붐바야’ 그리고 연이어 발표한 ‘불장난’까지 유투브 조회수 1억뷰를 넘기며 믿기 힘든 기록을 써가고 있는 중이다. 또 발표곡마다 음악방송 1위는 물론 작년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쓰는 등 가장 눈에 띄는 여성 신인 그룹이다
 
제니의 첫 티저 발표로 인해 나머지 멤버인 지수, 로제, 리사의 티저 사진이 연달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각기 다른 매력과 음색을 지닌 4인의 블랙핑크 멤버들이 이번 컴백을 통해 또 어떤 음악과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불랙핑크는 컴백과 동시에 활발한 국내활동을 펼치는 것은 물론 일본 데뷔도 눈 앞에 두고 있다. 오는 7월 20일 일본 부도칸에서 쇼케이스 ‘BLACKPINK PREMIUM DEBUT SHOWCASE’를 개최하며 오는 8월 9일 현지에서 정식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