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17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상태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17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6.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써머스플랫폼)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가격 비교사이트 에누리 가격 비교가 올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2017 에누리 히트브랜드’로 선정한다.

‘에누리 히트브랜드’의 선정대상은 2017년 상반기 부문별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 및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들의 영향력 있는 제품이다.

히트브랜드는 에누리 가격 비교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부분별 최고 판매량 상품, 소비자 만족도 높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여 크게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등 분야에서 각각 15~20개의 세부 부문으로 나눈다.

에누리 히트브랜드에 선정될 경우, 공식 엠블럼 사용 권한을 가지게 된다. 또한, 해당 브랜드 및 상품을 대상으로 에누리 가격 비교 웹사이트, 모바일 앱 등에 노출되며, 특별 기획전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누리 가격 비교 담당자는 “작년 상반기부터 시작된 ‘에누리 히트브랜드’는 온라인상에서 판매된 제품 중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가장 영향력 있는 제품들을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올 상반기 온라인 쇼핑 동향을 파악하고 하반기 트렌드를 예측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7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결과는 오는 12일(월) 에누리 가격 비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