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추가 모집
상태바
이천시,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추가 모집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6.0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글로벌뉴스통신]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경기도시공사에서 실시하는 2017년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를 오는 14일(수)부터 16일(금)까지 추가로 모집한다.

기존주택 매입임대사업은 도시 저소득 국민의 주거안정과 자활을 위하여 다가구주택 등을 매입하여 개·보수한 후 저소득층에게 저렴하게 임대하는 사업이다.

이천시의 입주자 모집세대는 총 16세대로 임대주택의 소재지는 장호원읍 장호원리이다.

이번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추가모집은 지난 2일(금) 기준으로 현재 이천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되어 있어야 한다. 그러면서 3인 이상 가구의 무주택가구 구성원으로서 생계급여·의료급여 수급자, 한부모가족, 장애인(월평균 소득 70% 이하)과 더불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 50% 이하인 사람, 장애인(월평균 소득 100% 이하)까지 공급대상이 확대됐다.

시중 전세금의 30% 범위 내에서 임대보증금과 월 임대료로 나누어 임대조건 책정예정이며, 최초 임대차기간은 2년이고 입주자격 유지 때 2년 단위 9회까지 재계약 가능하다.

입주자 모집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주민등록이 등재된 거주지의 읍면동 주민센터로 하면 되고, 신청서류는 이천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당첨결과는 2017년 9월 말 발표예정이며, 입주자로 선정되면 개별통보 되어 순차적으로 계약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