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남부교육지원청, (주)가야축산 악기기부 전달식
상태바
대구남부교육지원청, (주)가야축산 악기기부 전달식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5.0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부교육지원청)

[대구=글로벌뉴스통신] 대구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은 8일(월) 소회의실에서 남부교육지원청 이종순 교육장, ㈜가야축산 김창일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부 관내 초‧중학생들의 토요문화예술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악기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남부교육지원청과 리틀선오케스트라 등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교육기부문화예술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악기기부 전달식에서 ㈜가야축산은 바이올린, 플루우트, 클라리넷, 우쿨렐레 등 100만원 상당의 악기를 기부하였다.

㈜가야축산 김창일 대표이사는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간 대구지역 중‧고등학교에서‘전문직업인 특강’과 성당동 경로당 및 취약계층에‘한우육 기부’,‘샤프론봉사활동’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구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이종순 교육장은“이번에 악기를 기부해준 (주)가야축산 측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교육기부문화예술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문화예술적인 감성을 가진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남부교육지원청은 대한문화예술경영학회, 한국수공예디자인협회, FM예술심리연구소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4월부터 토요문화예술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남부교육지원청 내 회의실 등을 교육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지원청 주도의 다양한 교육기부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