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5주년 기념 대대적 컴백… '단콘X앨범X전시'
상태바
빅스, 5주년 기념 대대적 컴백… '단콘X앨범X전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4.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그룹 빅스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화려하게 돌아온다.

6일(목) 오전 빅스 소속사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2012년 데뷔한 빅스가 올해 결성 5주년을 맞아 컴백하는 만큼 축제의 의미를 담아 ‘빅스 V 페스티벌’로 돌아온다. 오는 5월 데뷔 5주년을 대대적으로 기념하고자 단독 콘서트부터 앨범 발매 그리고 전시회까지 크게 세 분야에 걸쳐 대대적인 컴백을 준비했다”며 데뷔 5주년 기념 컴백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번 컴백은 빅스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빅스의 ‘브이(V)’와 숫자 5의 ‘V’를 페스티벌처럼 화려하게 꾸미겠다는 뜻에서 ‘빅스 V 페스티벌’로 명명됐으며, 5월을 ‘빅스의 달’로 만들 예정이다. 첫 포문은 단독 콘서트로 마련했다.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VIXX LIVE FANTASIA) 백일몽 in SEOUL’을 개최한다.

콘서트 공지와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백일몽’이라는 공연명에 걸맞게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색깔 속에 정이십면체 프리즘에 반사돼 각각 다른 색을 드러내고 있어, 빅스의 다채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매 콘서트마다 파격적인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믿고 보는 공연돌’로 인정받고 있는 데다 이번 공연명이 환상적인 꿈처럼 다가올 ‘백일몽’인 만큼 역대급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빅스는 지난해 대규모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을 통해 그리스 로마 신화를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콘셉트를 연이어 발표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탄탄한 실력을 갖춘 ‘독보적 컨셉돌’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더욱 견고해진 팀워크와 환상적인 무대로 인도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서울 공연에서는 5월 발매될 신곡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한다.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은 오는 11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하며 13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티켓을 오픈한다.

‘빅스 V 페스티벌’의 두 번째 축제는 완성도 높은 앨범 발표로 이어진다. 세 번째 축제는 다채로운 변신이 특징인 ‘독보적 콘셉돌’로 불리는 만큼 볼거리가 있는 전시회로 ‘빅스 V 페스티벌’을 장식한다. 페스티벌에 걸맞게 팬들과 함께 즐기는 전시회가 될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 및 전시 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이처럼 5주년의 의미를 더해 축제의 장을 여는 빅스는 지난달 10일 일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국내에서 활발한 개별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앨범 작업 및 콘서트 준비에 매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