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콘 개최 확정,케이팝 아이돌 한 자리에 모여
상태바
‘아이돌콘 개최 확정,케이팝 아이돌 한 자리에 모여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4.05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CJ E&M)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전세계를 열광시킨 케이팝 아이돌이 한 자리에 모인다.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은 오는 5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페스티벌 ‘아이돌콘(idolCON)’을 개최한다.

‘idolCON’에는 인기 아이돌부터 신인 아이돌까지 총 200여명이 출연하여 화려한 공연은 물론, 하이터치, 팬사인회, 워크샵, 밀착라이브, 패션뷰티부스 등 관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오직 ‘idolCON’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하고 친밀한 매력들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이 자리는 많은 신인 아이돌 그룹들이 팬들 앞에서 자신들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로서 미래의 케이팝 시장을 주도할 ‘스타 아이돌의 등용문’으로도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아이돌 또는 연예 관련 직업을 꿈꾸는 팬들을 위한 1인 오디션부스, 매니지먼트 등의 연예산업 종사자의 멘토링 등 아이돌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관객들 역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통해 자신이 사랑하는 아이돌들과 만나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다.

CJ E&M은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고등래퍼’ 등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한국 힙합 문화를 선도하고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을 통해 예술과 문화로 소통하고 있으며, 스트릿 컬쳐 페스티벌 ‘올데이아웃 서울 2017’, 아이돌 페스티벌 ‘idolCON’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페스티벌을 도입해 음악 산업 장르의 다양성 확보 및 생태계의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idolCON’의 라인업 및 자세한 정보는 엠넷닷컴(www.mnet.com/idolcon)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net.idolCON)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