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진흥재단, 브라질 국비유학생 홈페이지 구축
상태바
사학진흥재단, 브라질 국비유학생 홈페이지 구축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2.0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http://swbkorea.kfpp.or.kr)...

 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이원희)은 지난 2월 1일 브라질 국비유학생 장학금 관리사업(Science without Borders Korea, 이하 ‘SwB Korea’)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유학생을 위한 전용 홈페이지를 개발 완료했다고 밝혔다.

 재단은 2012년 2학기부터 ‘SwB Korea’ 사업을 통해 브라질 국비유학생을 유치, 국내 우수대학에 배치해 한국 대학교육을 배우고, 한국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SwB Korea 홈페이지는 브라질 유학생에게 국내대학에 대한 정보 및 개별대학에서 개설하고 있는 학부와 영어강좌에 대한 내용을 제공해, 유학생들이 국내 대학을 지원할 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국내 기업의 인턴십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유학생을 유치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홈페이지는 브라질 유학생의 편리한 사용을 돕기 위해 한국어, 영어, 포르투갈어의 3개 국어 지원이 가능하며, 인터넷 익스플로러 뿐만 아니라 크롬, 파이어폭스, 넷스케이프 등 다양한 인터넷 환경에서 호환이 가능하다.

 한편 재단은 ‘SwB Korea’ 사업을 통해 지난 1년 간 총 177명의 브라질 유학생을 유치했으며, 이 중 93명은 2013학년 1학기에 국내 대학으로 입학할 예정이다.

 전용 홈페이지의 주소는 “http://swbkorea.kfpp.or.kr”이며, 2월 4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