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대통합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상태바
한민족대통합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6.25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경복궁 고궁박물관 이광원 상임대표
   
▲ 24일 창립총회에서 선임된 상임대표회장, 상임공동회장, 감사들이 의연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한민족대통합협의회(상임대표회장 이광원)는 24일 오후 5시에 경복궁 고궁박물관 강당에서 각 민족단체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광원 상고사연구학회 회장을 만장일치로 상임대표 회장에 추대했다.

 이날 창립총회 행사는 이규용 창립준비위원회 간사의 사회로  ▶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 김영기 창립준비위원회 위원의 내빈소개 ▶ 박영록(헌정회 명예회장)회장과 조만제(삼균학회회장)의 축사 ▶ 오재영 창립준비위원회  위원의 경과보고 ▶ 박종구 창립준비위원회 의장의 안건 상정(1,2,3호의안 상정) ▶ 이광원 상임대표회장의 창립선언문 낭독 ▶ 박성수 한국학중앙연구원 명예교수와 한민수 세계평화봉사단 상임총재의 격려사 ▶ 이광원 대표회장의 임원단 소개 및 인사 ▶ 류병균 창립준비위원회 위원의 강령낭독 ▶ 김경자 창립준비위원회 위원의 향후 시행사업에 대한 안내 ▶ 이규용 간사의 폐회 선언 ▶ 기념사진 촬영 ▶ 식후 창립기념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선임된 임원은 상임대표 회장에 이광원 상고사연구학회 회장이 추대됐고, 상임공동회장에 박종구 단수일도학회 회장, 오재영 사이버국회 의장, 류병균 우리문화사랑국민연대 상임대표, 김영기 단군단 상임대표, 김경자 한국인권옹호협회 인권위원이 선임됐다.

 이어 감사에는 김성부 녹색마을 대표와 한창건 한단역사연구소 대표가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