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성회관,‘프랜차이즈 성공 창업 가이드’특강
상태바
부산여성회관,‘프랜차이즈 성공 창업 가이드’특강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6.2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여성회관(관장 박외숙)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성공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창업점 경영을 위해 2013년도 제4회 테마별 창업특강 ‘프랜차이즈 성공 창업 가이드’를 6월 26일 오후 2시 여성회관 2층 소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마별 창업특강은 여성회관 창업지원센터 주관으로 시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연 10회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도 창업자가 알아야 할 세금상식,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 등의 교육이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창업 인테리어, 인기만점 분식집 창업하기 등 실질적이고 유익한 내용의 무료창업 특강이 한 달에 한번씩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부산동부소상공지원센터 양정봉 컨설턴트의 강의로 △프랜차이즈 창업 설계의 중요성 △부산지역 창업실태 분석 △국내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전략 △소자본 창업아이템 가이드 소개 및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되어 프랜차이즈 창업자나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창업자, 예비창업자 등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특강신청은 6월 25일까지 전화(☎610-2010) 또는 이메일(khkim0915@hanmail.net/성명, 연락처 기재) 및 직접방문 등을 통해 하면 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역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oman.bu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