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돌풍‘세컨드’, ‘아몰라미워’ 디지털 싱글 발표
상태바
가요계의 돌풍‘세컨드’, ‘아몰라미워’ 디지털 싱글 발표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09.05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대 트롯돌, 성인돌, 누나돌의 돌풍
   
▲ (사진제공:그레이트기획)트로트그룹 세컨드가 디지털 싱글 아몰라미워를 발표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10대 20대 걸그룹이 엄청나게 생겨나는 요즘 가요시장에 새로운 컨셉의 여성그룹이 출사표를 던졌다.

30대도 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기존 걸그룹 시장에 새 지평을 여는 30대 누나돌인 ‘세컨드’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트로트와 EDM을 결합하여 트로트 퍼포먼스로 퓨전식 세미 트로트 1집 ‘아몰라미워’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기존의 행사의 여신이라고 불리던 그레이트 치어리더팀 출신인 트로트그룹 ‘세컨드’는 춤추는 트로트 그룹이라는 희소한 아이템으로 대중을 공략한다.

1집 ‘아몰라미워’는 중독성 있고 친근한 훅멜로디와 가사로 대중의 귀에 익숙하게 다가가고 있으며, 재미있고 귀여운 애교춤인 ‘몰라요춤’도 유행을 예고한다.

‘세컨드’라는 팀이름은 치어리더 출신인 그룹멤버들의 제2의 도전이라는 뜻으로 작명하게 되었으며 100세시대에 너무 어린층으로만 새로이 등장하는 걸그룹시장에 연령층 확대와 대중의 공감대 형성에도 기여하고자 ‘누나돌’과 ‘트롯돌’ 컨셉으로 가요시장에 등장했다.

리더 홍예나, 메인보컬 은표와 라니, 안무담당 사라, 유일한 20대 막둥이 지원이로 구성되어 있다. 치어리더 출신으로 걸그룹 못지않은 몸매와 춤실력을갖춘 ‘세컨드’는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애교섞인 춤사위로 엄청난 ‘아재부대’를 몰고올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