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이탈리안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 기대평 이벤트 시작
상태바
잉글레시나, 이탈리안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 기대평 이벤트 시작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1.11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잉글레시나 50주년 기술력, 노하우의 결정체 유모차 ‘트릴로지’ 코엑스 베페에서 공개 예정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가 다음 달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에서 새로운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Trilogy)’ 론칭을 앞두고 잉글레시나 공식 카페에서 ‘런칭 기대평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릴로지’는 잉글레시나가 50주년을 맞이한 2013년 출시하는 새로운 모델로 그 동안 축적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완성한 제품이며, 무엇보다 순백의 화이트 프레임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지클립 방식으로 시트를 전환해 양대면 주행이 가능하고 잉글레시나만의 전세계 기술 특허인 ‘원 액션 폴딩(One Action Folding)’ 시스템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다. 시트와 프레임을 포함한 무게가 8kg 대로 경량화를 실현한 제품이다.

잉글레시나 한국 관계자는 “지난 해 컨슈머 리포트 유모차 11종 비교정보 제공 결과에서 잉글레시나 유모차 품질은 이미 검증됐다”라며, “이번 출시하는 트릴로지는 이태리 현지에서 생산하는 이탈리안 오리지널 디럭스 유모차로 지금까지 출시된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모든 기능을 집약하고 화이트 프레임에 세련된 패브릭 컬러를 적용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