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읍.면행정 실적평가'수륜면'대상 영예
상태바
2015년도 읍.면행정 실적평가'수륜면'대상 영예
  • 장예은 기자
  • 승인 2015.12.1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항면 최우수, 성주읍 우수, 초전면 우수

[성주=글로벌뉴스통신] 성주군은 관내 10개 읍․면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5년도 읍․면 행정실적평가에서 수륜면이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지난 12월 1일부터 12월 11일까지 군정주요시책사업 및 읍면의 행정역량 총 27개항목에 대하여 평가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정실적평가 결과를 보면 읍면에서는 행정 최일선에서 지역여론을 수렴하고, 지역민의 복지증진과 불편사항 해소, 각종 재해 및 산불예방, 깨끗하고 청결한 지역 이미지 제고를 위한 클린성주에 앞장서는 등 군정과 지역주민과의 원활한 소통과 군민 화합 도모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이번 평가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수륜면은 기관표창과 250만원의 포상금을 받게 되며, 월항면이 최우수로 200만원, 성주읍과 초전면이 각각 우수로 선정되어 150만원의 포상금을 수상하게 돼 31일 군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종무식 때 시상할 계획이다.

김항곤 군수는 “행정 최일선에서 읍면장을 중심으로 한 직원들이 군정주요사업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많은 성과를 거양하였으며, 또한 읍면 특성과 환경에 맞는 다양한 특수시책을 선보여 지역발전의 기틀을 마련 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금년에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ㆍ보완하여 매년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