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2015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수상
상태바
아이템베이, 2015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수상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12.1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쇼핑분야 대상 수상
   
▲ (사진제공: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 2015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수상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는 지난 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5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문화쇼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우수 모바일 앱 평가 및 시상행사이다.

총 37개의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하여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의 지표에 대해 인터넷/ 모바일 전문가 2,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 위원들이 평가한 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 모바일 앱을 선정하게 된다.

아이템베이는 이번 ‘2015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문화쇼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아이템베이는 지난 2012년 10월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을 출시했으며, 온라인게임과 모바일 게임 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써 자리잡았다. 이를 통해 PC에만 국한되어 있었던 아이템 거래 서비스가 스마트폰 등을 통해 사용자간의 실시간 게임 아이템 매매가 가능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출시 이후로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 과정에서 이용자들의 이용패턴과 활용도에 대해 수시로 분석을 했으며, 신중한 기획 과정과 수많은 테스트 작업을 진행한 모바일사업팀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 그 결과 지난 8월에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 100만을 달성했으며, 이번 ‘2015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문화쇼핑분야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업계 최초 모바일 앱 출시라는 것에 안주한 것이 아니라, 이후로도 계속 고민하고 발전시켜 나가면서 이룬 결과이기 때문에 이번 수상이 더욱 기쁘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게임 거래 유저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템베이 앱은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제공되며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