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상상력 키우는‘함께서울 창의미술특강’
상태바
서울시, 상상력 키우는‘함께서울 창의미술특강’
  • 이여진 기자
  • 승인 2015.11.1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이여진 기자]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는 오는 12월 5일 부터 내년 1월 31일 까지 유아 및 초등학생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함께서울 창의미술특강’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함께서울 창의미술특강’은 창의력이 강조되는 21세기 교육환경에서 유아기부터 어린이의 창의력을 계발하고 감수성을 풍부하게 함양하기 위해 서울시가 2011년부터 기획·운영하고 있는 강좌이다.

어린이 창의미술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아트피쉬 송파지사의 전문강사의 지원을 받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민간 미술학원 수강료보다 저렴하게 제공된다.
 
오는 12월 5일 부터 8주 과정, 4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전문강사 2명이 수업을 진행하며 정원은 8~12명의 소수정예로 운영된다.
 
이번 특강은 ‘한복입은 인형 만들기’, ‘오뚜기 삐에로’, ‘보석함 만들기’, ‘우주여행’, ‘연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미술을 그리면서 놀이작품을 직접 만들면서 창의력을 키워갈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강습비는 재료비를 포함하여 8주 과정 14만원, 4주 과정 7만원이며, 참가신청은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수강문의는 2240-8971이며, 자세한 내용은 http://stadium.seoul.go.kr(새소식)을 참고하면 된다.
   
▲ ▲'함께서울 창의미술특강'포스터 (사진제공:서울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