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의 상큼한 비타500 CF & 스페셜 영상 인기
상태바
수지의 상큼한 비타500 CF & 스페셜 영상 인기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5.08.2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 NG 장면, 촬영 현장 모습 생생하게 담은 스페셜 영상도 인기
   
▲ (사진제공:광동제약)비타500 CF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미쓰에이 수지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비타500의 여름편 CF와 메이킹 필름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비타500 여름편 CF에서는 수지가 신나는 CM송에 맞춰 시원한 의상과 상큼 발랄한 표정을 선보인다. “기운이 뿅뿅! 생겨났어~ 활력이 쓩쓩! 생겨났어~”의 가사가 인상적인 ‘착한 활력송’은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올 여름 폭염을 이겨내는 활력송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는 평가다.

또한 메이킹 필름으로 만들어진 스페셜 영상은 유튜브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약 500만 건의 시청 건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타500 여름편 CF를 접한 네티즌들은 “올 여름 더위는 수지 덕분에 극복완료!”, “나도 비타500 마시고 활력 보충해야지!”, “다양한 수지 표정만큼 비타500도 종류가 다양하네!”, “역시 수지가 최고의 비타민!”, “햇빛 쨍쨍한 무더위엔 얼려먹는 비타500이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수지의 비타500 여름편 CF에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비타500 제품으로 비타민C와 활력을 동시에 충전하여 남은 여름을 모두가 건강하게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