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BIG3와 함께 하는 2015 KBO 유소년 야구캠프
상태바
레전드 BIG3와 함께 하는 2015 KBO 유소년 야구캠프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8.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시진, 이만수, 선동열 전 감독이 직접 전하는 야구의 이론과 기술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KBO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한국 야구의 전설과 미래가 한 자리에! 레전드 BIG3와 함께 하는 2015 KBO 유소년 야구캠프가 오는 8월 18일(화)부터 2박 3일간 연천 고대산 베이스볼파크에서 개최된다.

초창기 KBO 리그의 흥행을 이끌며 프로야구 레전드 스타로 남은 김시진, 이만수, 선동열 전 감독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캠프는 지난 7월 27일(월)부터 31일(금)까지5일간 KBO 홈페이지를 통해 초등학교와 리틀 야구팀에서 활동중인 유소년 야구 선수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추첨을 통해 총 90명의 어린이들이 선정됐다.

첫 날인 18일(화)은 캠프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이만수 감독이 어린이들에게 들려주는 멘토 특강이 있을 예정이며, 둘째 날인 19일(수)부터는 레전드 BIG3와 함께 KBO육성위원이 참여하는 본격적인 야구 실습이 진행된다.

19일(수) 오전에는 90명의 유소년 야구 선수들이 각 30명씩 김시진 팀, 이만수 팀, 선동열 팀으로 나뉘어 타격, 내∙외야 펑고 연습을 로테이션으로 실시하고, 오후 일정에는 레전드 BIG3가 직접 궁금한 점을 해결해주는 질의응답 시간과 알쏭달쏭 야구 퀴즈왕 등 즐거운 대화와 게임을 통해 야구의 기술과 이론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오후에는 라이브 배팅 등 실전 훈련과 함께 IT와 스포츠를 접목한 타격/투구 폼 4D REPLAY 동작 분석과 같은 과학적인 훈련으로 선수 개별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캠프의 마지막 밤은 레전드 BIG3와 모든 참가 어린이들이 함께 하는 캠프파이어 및 레크리에이션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셋째 날은 레전드 BIG3의 이름을 건 3개 팀이 갈고 닦은 야구 실력을 선보이는 3이닝 크로스 리그전을 열고, 오후 육군 제5보병사단의 열쇠전망대 관람을 끝으로 캠프는 마무리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