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힐링푸드페스티벌 준비상황 점검
상태바
화순 힐링푸드페스티벌 준비상황 점검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5.05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대간부회의, 적기 영농 추진
   
▲ 확대간부회의를 통하여 행사를 점검하고 있다(사진제공=화순군청)

 전남 화순군은 실과소장과 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5월중 확대간부회의를 열고 2013 화순 힐링푸드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실과소와 읍·면의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당면한 적기 영농 추진, 군민 소득증대를 위한 지역별 특화사업 개발에도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5월 16-19일 4일간 개최되는 군 대표축제인「2013 화순 힐링푸드페스티벌」이 10여일밖에 남지 않았다며 처음 개최하는 만큼 철저한 사전 리허설과 현장점검, 간부공무원간의 상호 협조와 솔선수범으로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분발을 당부하면서 안전관리 대책도 세심하게 세우도록 주문했다.

 또한 우리군은 아직까지 미맥위주의 영농을 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영농기철에 축제준비로 인하여 한해 농사가 망치는 일이 없도록 적기 영농 추진에도 적극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앞으로 농촌이 살길은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무농약, 유기농 등 친환경 농업과 지역별 특성에 맞는 농·특산품 개발이라며 이를 위해 지역실정을 가장 잘 아는 읍면장들의 분발을 촉구했다.

 화순군 전 공직자들은 현재에 안주하는 자세가 아닌, "화순의 미래를 위하여 내가 무엇을 할 것인가?"를 항상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군민들에 대한 당연한 의무이자 도리라며 미래의 화순발전을 위하여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과 군정발전을 위한 간부공무원의 적극적인 노력과 솔선수범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