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 뮤지컬 '판타스틱'으로 시원하게 보내자!
상태바
국악 뮤지컬 '판타스틱'으로 시원하게 보내자!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8.0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울진군] 국악 뮤지컬 판타스틱 포스터

[경북=글로벌뉴스통신] ‘제5회 울진워터피아페스티벌’이 8월 1일부터 9일간 울진 염전해변에서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울진군청소년수련관에서 국악 뮤지컬 『판타스틱』공연이 펼쳐진다.

 국악 뮤지컬 『판타스틱』은『2015공연관광축제』가 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실크로드 경주 2015』와 연계하여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개최됨에 따라 도내 관광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차제 신청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울진군에서도 신청하여 8월 7일 오후3시, 오후 7시 2회에 걸쳐 공연이 열린다.

 퓨전 국악뮤지컬 판타스틱은 100% 라이브 국악 연주를 바탕으로 타악과 코믹, 전통 국악기와 창, 상모돌리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는 넌버벌 퍼포먼스극이다.

 한국의 대표 컨텐츠가 한 자리에 모인 이 작품은 해학적이면서도 애절한 한국의 한을 아름답게 표현해 국악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울진 특별공연 뿐만 아니라『실크로드 경주 2015』와 연계하여 9월 11일부터 10월 11일까지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백결공연장에서 열리는『2015공연관광축제』의 넌버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울진군 관계자는 “제5회 울진워터피아 페스티벌 기간 중 지역민과 더불어 울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문화공연의 기회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며“국악 뮤지컬 판타스틱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