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편의성 강화한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
상태바
린나이코리아, 편의성 강화한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7.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 실내온도조절기 채택하여 사용자 편의성 높여
   
▲ (사진제공:린나이코리아) 편의성 강화한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 www.rinnai.co.kr)는 직관적인 실내온도조절기를 채택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모델명:R323)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실내온도조절기에 실온-온돌 전환 전용 버튼을 적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난방전환이 가능하며 고/중/저 3단계 조절 버튼으로 온수 온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 다이얼화 시킨 난방조절기로 난방 온도조절 설정이 더욱 편리해졌다.

‘스마트 비례제어 시스템’은 설정 온도에 이르면 스스로 불꽃을 조절하여 꼭 필요한 만큼만 난방을 해 가스비가 절감된다. 빠른 온수 가열속도로 여러 곳에서 동시에 사용해도 온도 변화 없이 풍부한 온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2013년부터 녹스(NOx) 등급표시 의무화가 시행됨에 따라 린나이코리아만의 독보적인 저녹스 버너를 탑재, 녹스 1등급으로 일산화탄소(CO) 배출량 70% 이상, 질소산화물(NOx) 배출량 50% 이상 감소시켜 대기오염을 최소화한다.

한편 가정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1차 가스압력 저하 감지센서, 과열방지 2중 안전장치, 동결방지 히터, 시스템 자기진단 및 감시기능 등 다양한 안전기능들이 돋보인다. 또 슬림 디자인으로 설치 시 이동 편의성 및 좁은 공간에서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보일러 실내온도조절기 조작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를 고려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조작 편의성뿐만 아니라 가스비도 절감하고 환경도 살리는 린나이코리아만의 저녹스 기술을 경험해 보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